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진행
상태바
도미노피자,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 진행
  • 김상록
  • 승인 2019.09.24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지난 22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했다.


도미노피자 롯데월드점에서 진행한 이번 ‘Domino’s 신나는 피자교실’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추천 아동 10명과 보호자 10명이 참여했다.  이 프로그램은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식재료를 골라 피자를 만드는 무료 쿠킹 클래스다.


아동들은 대기시간 동안 도미노피자 ‘마이키친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가상으로 나만의 피자를 만드는 경험을 맛봤다.


이번 피자교실에 참가한 아동들에게는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와 직접 만든 피자를 담아갈 수 있는 친환경 에코백, 도미노 퍼즐, 색연필, 앞치마, 두건, 야광 손목밴드 등의 선물이 주어졌다. 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제공해 높은 호응을 얻었다.


도미노피자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8년 동안 어깨동무 캠페인을 후원하고 있으며 올해는 아동 인재양성 기금 후원과 아동의 놀 권리를 보장하는 아동옹호사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아동의 권리를 보장하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서 아동들을 추천 받아 신나는 피자교실을 진행하였다”며 “이번 경험이 아이들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오래도록 남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사진=도미노피자


김상록 기자


※ 보도자료 전송은 한국면세뉴스 편집국 kdf@kdfnews.com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