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문화재단, 11회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 개최..."유망 작가 활동 지원"
상태바
골프존문화재단, 11회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 개최..."유망 작가 활동 지원"
  • 박주범
  • 승인 2024.04.19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골프존문화재단이 18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6층 아트센터 쿠에서 대전지역 젊은 유망 작가들의 작품 전시 후원을 위해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을 개최했다. 오픈식에 참석한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
골프존문화재단이 지난 18일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6층 '아트센터 쿠'에서 대전지역 젊은 유망 작가들의 작품 전시 후원을 위해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을 개최했다. 오픈식에 참석한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참여 작가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골프존문화재단은 내달 1일까지 대전 골프존조이마루 아트센터 쿠에서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展)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12년부터 올해로 11회째 이어오는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은 유망 작가들의 작품 전시를 후원해 그들의 독창성과 예술세계를 알리고 지역민들에게는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전시회는 △장승근 △류재성 △채온 △이동욱 △윤승원 등 젊은 작가 5인이 참여해 일상의 불안, 현실사회에서의 질곡 등을 희망으로 치유하는 모습을 표현한 독창적인 작품 30여 점을 전시한다.

김영찬 골프존문화재단 이사장은 “대전’그리다, 꿈꾸다 전시회는 유망 작가들의 예술성과 창작 의욕을 고취해 꿈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역량 있는 유망 작가들을 발굴해 문화예술 활성화에 이바지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진=골프존문화재단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