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식목일 맞아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
상태바
국민카드, 식목일 맞아 국립수목원 입장료 5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4.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카드는 식목일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KB 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국립수목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입장료 50% 캐시백∙경품 추첨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행사 응모 후 KB 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통해 수목원을 방문하고, 행사기간 중 KB국민카드로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국립수목원 입장료 결제금액의 50%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행사 대상 수목원은 국립수목원(광릉숲), 국립백두대간수목원, 국립세종수목원 등 모두 3곳이다. 국립수목원(광릉숲)은 KB 페이 결제 시, 나머지 두 곳은 현장 결제 시 캐시백 적용된다. 캐시백 적용 한도는 회원별 최대 1만원까지다. 해당 서비스는 KB 페이 전체 메뉴 > 편의기능 >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를 선택하고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이용가능하다.

같은 기간 KB 페이 회원을 대상으로 ‘식목일에는? KB 페이와 행운의 수목원 나들이!’경품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응모 후 ‘KB 페이 국립수목원 예약서비스’로 예약을 완료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0만원권, BBQ 황금올리브치킨+콜라 1.25L, GS25 편의점쿠폰 3000원권 등 총 513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단, ‘이벤트∙혜택 PUSH동의’ 및 유지고객에 한해 지급되며, 행사 응모 시 ‘PUSH동의’는 자동 적용된다. 

사진 KB국민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