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무)AXA간편종합보험 개정 출시..."중대질병 보장담보 확대"
상태바
AXA손해보험, (무)AXA간편종합보험 개정 출시..."중대질병 보장담보 확대"
  • 박주범
  • 승인 2024.04.01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XA(악사)손보, (무)AXA간편종합보험(갱신형)
AXA(악사)손보, (무)AXA간편종합보험(갱신형)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이 ‘(무)AXA간편종합보험(갱신형)’ 상품을 개정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무)AXA간편종합보험(갱신형)은 암을 비롯한 각종 질병, 상해 등이 모두 보장되는 종합보험으로, 기존 (무)AXA간편고지건강보험(갱신형) 대비 보장을 확대했다.

상품은 몇 가지 질문에 답하면 가입할 수 있는 간편심사 보험으로, 고령층에게서 발병률이 높은 질병 위주로 보장을 확대했다. 중대 질병으로 꼽히는 뇌 및 심장질환에 대한 보장 범위를 확대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인수심사 조건 및 가입방식에 따라 ‘1종(간편고지형)’과 ‘2종(일반고지형)’으로 구분된다. 1종(간편고지형)은 건강상태에 대한 3가지 질문을 통해 가입할 수 있는 보험으로 ▲3개월 이내 의사로부터의 진찰 또는 검사(건강검진 포함)를 통한 질병 확정 진단 및 질병 의심 소견, 입원·수술·추가검사 필요 소견 ▲2년 이내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이내 암으로 인한 진단, 입원 또는 수술 여부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 가능하다. 가입가능연령은 최소 30세부터 최대 80세까지이며, 특약에 따라 10년 단위 자동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무)AXA간편종합보험(갱신형)은 고령층의 경제적 부담을 가중시키는 중대질병에 대한 보장담보를 대폭 확대했다″라고 전했다.

사진=AXA손해보험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