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TV광고 공개
상태바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TV광고 공개
  • 박성재
  • 승인 2024.03.29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은 내달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태초의 세력 전쟁을 그리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세계를 압축적으로 보여준다. 광고는 원작의 주요인물 '타곤' '은섬'과 게임만의 창작 인물 '아크란'을 전면에 내세워, 3개 세력의 특징과 분위기를 비주얼로 전달하고, 대전쟁이 임박했음을 알린다.

이번 영상은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연출해 제작됐으며, 광고물은 TV를 비롯해 유튜브, 옥외 전광판, 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은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을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구글플레이∙애플앱스토어에 내달 24일 동시 출시한다.  이에 앞서 내달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서버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 

현재 게임 공식 사이트,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사전등록 중으로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지급한다. 지난 26일 사전등록 참가자 수는 100만명을 돌파했다. 

사진 넷마블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