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 선봬
상태바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27 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 이벤트는 특별하게 치르고 싶다는 예비 신혼부부의 니즈에 맞춰 쉐라톤 나트랑 호텔이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를 진행한다. 5성급 쉐라톤 나트랑 호텔 웨딩은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된 최고의 프리미엄 웨딩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위해 특별한 교육 과정을 마치고 자격을 갖춘 메리어트 공인 웨딩 플래너와 함께 할 수 있다. 경험과 교육, 전통, 오랜 시간에 걸쳐 갖추게 된 직관력을 바탕으로 결혼식의 전반적인 부분부터 세세한 항목까지 계획을 세운다.

예산 설정, 메뉴 결정, 테이블 세팅, 플로리스트, 촬영기사, 밴드 섭외, 행사 프로그램 등 웨딩에 관한 모든 세부사항은 한국인 직원을 포함한 전담팀에서 밀착관리한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웨딩은 실버, 골드, 플래티넘으로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돼 있어 원하는 요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가 원하는 웨딩을 꾸밀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국적인 장소에서 5성급 호텔의 화려한 웨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하게 만들어 보고 싶은 예비 신혼 부부에게 맞춤형 웨딩이라 할 수 있다. 

결혼은 부부가 주인공인 평생에 한 번뿐인 날인만큼 신랑 신부가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룸이 마련돼 있다. 해외 웨딩은 이동 거리로 인해 연세가 있으신 부모님을 비롯한 친지 분들을 위한 휴식 공간 제공, 신랑신부 가족 픽업 서비스, 하객을 위한 웰컴 드링크 서비스까지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어 있다. 

호텔 예식답게 고급스러운 식기와 한국인들에게 특히 만족도 높은 베트남식 코스 세트 메뉴는 호텔 세프가 직접 엄선한 식재료를 사용해 만들어 준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은 소규모 웨딩부터 대규모 하객 수용이 가능한 다양한 규모의 웨딩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최대 400명까지 하객 수용이 가능한 그랜드 연회장은 와이드한 무대와 층고가 높아 기품과 웅장함을 느낄 수 있다. 인생에 새로운 출발로 향하는 아름다운 버진로드 길을 즐기며 들어갈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좋다. 

쉐라톤 나트랑의 시그니처인 브라운 톤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우아하고 품격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준다. 예비 신혼 부부라면 한번쯤은 꿈꾸는 해변 전망의 야외 웨딩이 가능하다. 개성 있는 인피니트 풀에서 웨딩 또는 28층 높이의 나트랑 시내와 해변이 한 눈에 들어오는 루프탑 바에서 드라마틱한 연출이 가능한 웨딩이 가능하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의 감각적인 플라워 데코레이션은 디테일하며 고급스러워 감동적인 예식을 그리기에 충분하고, 호텔 내에서 웨딩 기념 사진 촬영도 포함된다. 라이브 연주의 음향도 풍성하여 분위기를 한껏 올릴 수 있다. 

사진 HNM KOREA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