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트레이딩, 성수동에 100년 역사의 워크웨어 ‘디키즈' 매장 오픈
상태바
무신사트레이딩, 성수동에 100년 역사의 워크웨어 ‘디키즈'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3.27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신사의 브랜드 비즈니스 전문 자회사 ‘무신사트레이딩(MUSINSA TRADING)’에서 공식 유통하는 글로벌 워크웨어 브랜드 ‘디키즈(Dickies)’가 한국 최초 오프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 연무장길에 99㎡(약 30평) 규모로 오픈하는 ‘디키즈 성수 스토어’는 브랜드 최초의 한국 오프라인 매장이다. 

미국에서 100년 이상 역사를 가진 워크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디키즈는 현재 스트리트 및 서브컬처까지 확장한 브랜드의 철학을 살려 소규모 공장이 밀집된 공업 지역이었던 성수동에 자리잡았 다. 

디키즈 성수 스토어에서는 브랜드를 대표하는 다양한 인기 상품을 비롯해 한국인 체형과 니즈에 맞춘 ‘코리안 익스클루시브 라인’ 상품도 단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3월초 국내 스트리트 브랜드 ‘예스아이씨(YESEYESEE)’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 외에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 아이템도 공개된다. 

첫 번째 오프라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4월 30일까지 한달간 오프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무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온라인 10% 할인 쿠폰도 추가 증정한다. 또 고객들이 보유한 빈티지 디키즈 상품을 반납하면 10% 할인해주는 트레이드인 캠페인도 전개한다. 

사진 무신사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