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코어, KLPGA 안소현 프로와 후원 협약 체결
상태바
스마트스코어, KLPGA 안소현 프로와 후원 협약 체결
  • 박성재
  • 승인 2024.03.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코어는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인기 선수인 안소현 프로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안소현 프로는 드림투어 2회 우승 이력을 보유한 선수다. 이번 후원 협약으로 안소현 프로는 스마트스코어 플랫폼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알리고,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가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또 대회 출전∙방송, 행사 참가 시 의상과 제품에 스마트스코어 계열사인 골프웨어 맥케이슨의 로고를 부착하고 활동하게 된다.

지난 23일 스마트스코어 일산 스토어 매장에서 이선정 스마트스코어 마케팅실 상무(왼쪽)와 안소현 프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난 23일 스마트스코어 일산 스토어 매장에서 이선정 스마트스코어 마케팅실 상무(왼쪽)와 안소현 프로가 협약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스마트스코어는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KLPGA 인기 프로인 안소현 선수와 함께 새로운 서비스들을 알리고, 다양한 골프 문화들을 전파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스마트스코어는 일산 스토어 매장에서 지난 23일 안소현 프로와 협약식을 갖고 사전 신청한 회원 중 3명을 초청해 안소현 프로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과 함께하는 팬사인회와 기념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됐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스마트스코어 그룹의 창업 이념이자 모토인 ‘골프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높여 골프문화와 산업에 기여한다’라는 취지에 맞게 스마트스코어와 안소현 프로가 뜻을 모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것” 이라며, “안소현 프로가 스마트스코어가 만들어 가는 다양한 골프 문화에 대한 이해와 흥미를 증진할 수 있도록 골프를 사랑하고 즐기는 많은 대중들에게 엠버서더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 스마트스코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