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선봬
상태바
애경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탈모 케어 헤어브랜드 ‘블랙포레’(BLACKFORET)에서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의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완화 샴푸’(REPAIR SENSITIVE SCALP CALMING SHAMPOO)를 출시했다. 건조하고 가려운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두피의 과잉 피지를 개선하고 진정, 보습 케어를 도와주는 탈모증상완화 샴푸다.

블랙포레 리페어 민감두피 진정 탈모증상환화 샴푸는 민감한 두피를 진정시켜주는 시카 성분과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한 ‘시카&세라 리페어 콤플렉스’(Cica&Cera Repair Complex™)를 함유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샴푸 제형이 조밀한 미세 거품으로 바뀌는 ‘고밀도 미세거품 발포 기술’(Sparkling Foam™)을 적용해 두피의 딥 클렌징은 물론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 화장품 보고를 완료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덱스판테놀∙살리실릭애씨드 등 탈모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했다. 비오틴∙검정콩 추출물∙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 모근과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 피지 개선 및 두피 가려움 개선 효과를 확인받았으며, pH 약산성 처방은 물론 걱정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