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온.친.소’ 행사... 최대 70% 할인
상태바
롯데온, 신규 입점 브랜드 소개 ‘온.친.소’ 행사... 최대 70%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3.21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오는 24일까지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신규 입점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돕는 행사다. 

온친소 매장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하며, 롯데온이 엄선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한다. 이번 달에는 신규 입점 브랜드 및 온친소 인기 브랜드 등 32개 브랜드를 선정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달부터 온.친.소 행사를 브랜드 및 고객 수요에 맞춰 새롭게 개편했다. 행사 참여 브랜드를 32개로 확대했다. 신규 브랜드 입점이 가속화되고, 온친소 행사의 영향력이 확대되면서 온친소 행사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려는 브랜드가 늘어나는 점을 반영했다. 

또 기존에 온친소를 통해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브랜드를 2개와, 인기 브랜드의 신규 고객을 확보를 위해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6개 브랜드 등 총 32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더불어 고객의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자 카테고리별로 나눠 상품을 제안하며, 혜택도 확대했다. 행사장을 '리빙∙푸드'와 '패션∙뷰티∙스포츠' 2개 매장으로 분리해 고객이 관심있는 분야에 따라 보고 싶은 상품군을 집중해서 탐색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앞으로도 매월 셋째주에 정기적으로 온친소 행사를 진행해, 판매자에게는 성공 브랜드로 가기 위한 첫 관문으로써 입지를 다지고,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롯데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