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수티컬즈, 항산화+ 트러블 케어를 한번에 항산화 앰플 ‘실리마린 C F’ 재출시
상태바
스킨수티컬즈, 항산화+ 트러블 케어를 한번에 항산화 앰플 ‘실리마린 C F’ 재출시
  • 이수빈
  • 승인 2024.03.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레알 그룹의 항산화 전문 브랜드 ‘스킨수티컬즈’는 베스트 품목 중 하나인 ‘실리마린 C F’를 3월 재출시,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18일 밝혔다.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과학에 기반, 프로페셔널 스킨케어 브랜드다. 

이번에 다시 선보이는 ‘실리마린 C F’는 피부 전문 채널 제품으로, 밀크씨슬의 핵심 항산화 원료인 실리마린과 비타민C, 페룰릭애씨드, 살리실릭애씨드의 시너지 효과를 통해 과다피지와 유분 트러블 케어와 항산화 케어를 동시에 제공한다.

실리마린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제공하는 성분으로 활성 산소를 중화하며, 지질 산화 개선에 도움을 준다.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지복합성 및 여드름성 피부도 편안하게 데일리 항산화 케어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8세에서 50세 지성 피부 성인 53명을 대상으로 자외선 차단제, 클렌저, 모이스처라이저와 실리마린 C F를 병행 사용한 결과, ▲피지 산화 76% 감소, ▲유분 44.6% 감소되었고, 뚜렷한 피부결 개선 효과가 나타났다. 사용방법은 매일 아침 저녁 토너 사용 후 3~4방울을 덜어 손가락 끝을 이용해 얼굴과 목 부위에 골고루 펴 바른 후,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사진 스킨수티컬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