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욱, 그림같은 하늘과 야자수 펼쳐진 필드위에서 제이린드버그와 함께
상태바
이진욱, 그림같은 하늘과 야자수 펼쳐진 필드위에서 제이린드버그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4.03.1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가 배우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어 데이 인 제이린드버그(A Day in J.LINDEBERG)’ 라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이진욱의 하루를 담아냈다. 

화보를 통해 제이린드버그에서 전개하는 골프, 패션, 아웃도어 라인들의 새로운 아이템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각 특색에 맞게 매치하여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진욱은 제이린드버그의 '24 봄 시즌 골프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해 내며, 극강의 비주얼을 드러냈다. 화이트 스웨터 탑과 블루 팬츠에 제이린드버그에서 새롭게 출시한 ‘VENT 500’ 골프화를 매치하여 필드 룩을 더욱 강렬하게 표현해냈다. 의상의 다양한 컬러와 패턴마저 완벽히 구현해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진욱은 제이린드버그의 모던하고 정제된 디자인의 제품을 세련되면서도 경쾌한 무드로 소화했다. 제이린드버그는 이진욱과 함께한 화보 릴리즈를 기념, 이달 22일부터 3월 24일까지, 단 3일간만 브랜드데이 10%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린드버그와 이진욱이 함께한 화보는 더 그린컵 매거진 7호 화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진욱은 영화 ‘검은 수녀들’을 차기작으로 긍정적인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제이린드버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