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과일 甲’ 프로모션… 20% 할인쿠폰 제공
상태바
G마켓∙옥션, ‘과일 甲’ 프로모션… 20% 할인쿠폰 제공
  • 박성재
  • 승인 2024.03.18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4일까지 ‘과일갑’ 프로모션을 열고 산지 직송 제철과일과 인기 수입과일을 할인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선식품 甲(갑)은 G마켓과 옥션에서 지난해 2월부터 매월 1개의 신선식품 카테고리를 지정해 일주일간 혜택을 집중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이달에는 과일 가격 안정에 동참하기 위해 오렌지, 망고, 블루베리 등의 수입 과일과 제주 한라봉, 부산 대저 토마토, 성주 참외, 논산 딸기 등 국내 농가의 제철과일을 선보인다. 

먼저 과일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며, 매일 각 사이트 별로 5회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은 18일 성주 참외, 경북 부사 사과 등을, 옥션에서는 썬키스트 블랙라벨 오렌지를 핫딜로 판매한다. 핫딜 외에도 충남 논산 설향 딸기, 남독마이 태국 망고, 대저 짭짤이 토마토 등 다양한 과일을 할인가에 제안한다. 

봄철 중에서도 반짝 제철을 맞은 ‘제주 청견 오렌지’를 산지직송으로 판매한다. 국내 유통량이 적은 특대형 점보 오렌지도 물량을 확보해 판매한다. 그 외에 ‘이츠웰 맛있는 냉동 블루베리, 스위트 아이스망고스틱, 서래푸드 구운아몬드 등 냉동과일과 견과류도 함께 선보인다. 

G마켓은 20일 오후 6시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특별 라방을 진행해 ‘마하차녹 무지개 망고’를 최저가 수준에 판매한다. 옥션은 19일에 ‘옥션별미’ 프로모션을 연계해 고객 평점 높았던 특대 오렌지를 구매 시 파인애플 1수를 덤으로 함께 제공한다. 

사진 G마켓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