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투웨이니스, 쿨링 효과의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선봬
상태바
에이지투웨이니스, 쿨링 효과의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3.18 0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경산업의 ‘AGE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을 도와주는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SUN ESSENCE PACT CALMING LONG PROTECTION)을 출시했다. 자외선 등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피부 진정은 물론 자외선 차단을 도와주는 선 팩트이다. 실제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6시간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확인받았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펩타이드 성분과 소나무 피크노제놀 성분을 더한 ‘시카 파인 에센스’를 70% 함유했다. 고체 제형 안에 수분 에센스를 담은 AGE20’S의 독자 기술인 ‘에센스 포켓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한 듯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콜드 브루 공법으로 추출한 ‘쿨링 시카 워터’를 함유해 피부에 시원함을 선사해 준다. 쿨링 성분이 피부에 밀착돼 제품 사용 후에도 시원함이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쿨링 트랩 시스템’을 적용했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는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무기자차 선 팩트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피부 자극을 확인하는 ‘일차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을 확인받았다. 

피부의 붉은기를 보정해 주는 ‘민트 베이스’와 자연스러운 톤업을 도와주는 ‘화이트 베이스’의 이중 라떼 무늬를 적용해 화사한 피부 톤을 만들어준다.

AGE20’S 선 에센스 팩트 카밍 롱프로텍션은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인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등 9가지를 함유하지 않았다. 또한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생각해 해양 생태계 파괴에 우려되는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드 등을 함유하지 않았다.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사진 애경산업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