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디자인과 품질 업그레이드 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상태바
반스, 디자인과 품질 업그레이드 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3.1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스(Vans)가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연장선으로 ‘반스 프리미엄’을 론칭한다. 디자인에 대한 고찰과 현대적 구성을 통해 선보이는 반스 프리미엄은 제작 기술과 핸드메이드에 대한 반스의 오랜 역사를 제품에 직접 녹여냈다.  

형태, 핏, 스타일의 측면에서 반스 프리미엄 라인은 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해 선보인다. 올해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풋웨어와 어패럴 제품군이 소개된다. 차별화된 반스 프리미엄 라인은 진화된 디자인 디테일과 향상된 빌드를 통해 반스 헤리티지를 기리는 프리미엄 풋웨어, 어패럴, 클래식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로울리 XLT팩에는 인센스 앤 잉크를 포함한 아카이브의 다양한 빈티지 컬러웨이가 포함된다. 내구성과 형태를 개선해주는 커스텀 안정화 힐 클립이 적용됐다. 새로운 디자인 디테일과 함께 전면으로 바뀐 프리미엄 메리 제인 93은 크리퍼 사이드월 텍스처를 적용하여 새롭게 해석, 3가지 핵심 컬러웨이로 선보인다. 반스 프리미엄 라인에는 편안함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통해 향상된 여러 반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이 포함됐다.  

프리미엄 어패럴 제품군은 고가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형태, 핏 그리고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하도록 공들여 제작되었다. ‘배기’하고 ‘박시’한 핏과 세련된 재단 및 재봉 디테일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양면 스테이션 재킷은 워프 체커보드 패턴과 솔리드 블랙 컬러웨이 중에 선택하여 다용도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플리티드 트라우저, 크루넥, 후디, 양말 및 티셔츠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필수 아이템도 포함됐다.

반스 프리미엄의 발매 소식은 글로벌 공식 소셜 계정과 반스 코리아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사진 반스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