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3‘ 서울 공연 성료 '1만 전석 매진'... 뜨거운 열기 어게인 '전국 투어 돌입' 
상태바
’싱어게인3‘ 서울 공연 성료 '1만 전석 매진'... 뜨거운 열기 어게인 '전국 투어 돌입' 
  • 박홍규
  • 승인 2024.03.1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게인3’ TOP10 콘서트가 1만 관객들을 동원하며 서울 공연을 성황리에 종료했다. 이어 29일 창원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수원 대구 등 전국투어에 나선다.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 서울’이 9일과 1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모두 4회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는 최종 TOP10에 오른 홍이삭, 소수빈, 이젤, leejean(리진), 채보훈, 신해솔, 임지수, 추승엽, 강성희, 호림의 무대로 꾸며졌다. 특히 티켓 오픈에서 10분 만에 1만석 전석을 매진시켰다고.  

이날 TOP10은 방송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콘서트에 임하는 벅찬 소감을 밝히며 '길'을 합창하는 오프닝을 열었다. 이어 호림의 ‘Hype Boy’를 시작으로 채보훈의 ‘못찾겠다 꾀꼬리’, 임지수의 ‘Make Up’, 추승엽의 ‘낙하’, 강성희의 ‘날아’가 무대에 올랐다. 

또 leejean(리진)의 ‘연극이 끝난 후’, 신해솔의 ‘LLL’, 이젤의 ‘Why So Lonely’, 소수빈의 ‘Try Again, 홍이삭의 ’I Love You’ 등 여러 장르의 노래들을 뛰어난 가창력으로 소화하며 관객들의 몰입을 이끌었다.

또한 leejean(리진)-이젤-소수빈-홍이삭의 ‘당신만이’, 강성희-추승엽-채보훈의 ‘Butterfly’, 신해솔-이지수-호림의 ‘Leave The Door Open’ 등 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조합의 유닛 무대들도 이목을 모았다. 

알찬 서울 공연을 꾸민 ‘싱어게인3‘ TOP10은 23일 열리는 창원 공연을 시작으로 인천, 부산, 수원, 의정부, 광주, 대구, 대전, 고양, 울산, 청주 등 전국 곳곳을 누비며 팬들과 만난다. 인터파크 예매. 

​​사진 인사이트엔터테인먼트

박홍규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