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화이트데이 맞아 ‘레고 러빙 유’ 팝업 오픈
상태바
롯데百, 화이트데이 맞아 ‘레고 러빙 유’ 팝업 오픈
  • 박주범
  • 승인 2024.03.10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 중인 '레고 러빙 유' 팝업을 구경하고 있는 고객들
롯데백화점 동탄점에서 진행 중인 '레고 러빙 유' 팝업을 구경하고 있는 고객들

롯데백화점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키덜트족을 겨냥한 ‘레고 러빙 유’ 릴레이 팝업을 동탄점(3/8~24), 김포공항점(3/29~4/14)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인과 함께하는 꽃꽂이 체험으로, 레고 꽃 관련 제품을 포함해 4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미니 꽃다발 만들기’, 10만원 이상 구매 시 ‘레고 꽃꽂이 화병 만들기’ 체험권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전문 플로리스트와 함께하는 레고 꽃꽂이 클래스도 롯데문화센터와 연계해 진행된다. ‘플라워 기프트 박스’, ‘반짝이는 라탄 조명 화병 만들기’ 등 클래스를 팝업 기간 동안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인생샷을 위한 5가지 테마의 쇼룸을 선보인다. 팝업의 메인인 ‘보태니컬’ 테마와 함께 영화, 여행, 자동차, 클래식을 테마로 공간을 조성했다. 쇼룸에서는 12종의 레고 스토어 단독 전시 제품과 총 50여 종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김태연 롯데백화점 키즈팀 바이어는 “앞으로 다양한 테마의 팝업과 기획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사진=롯데백화점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