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발칸반도 3국' 상품 출시..."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보스니아 주요 관광지"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발칸반도 3국' 상품 출시..."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보스니아 주요 관광지"
  • 박주범
  • 승인 2024.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이지, 발칸반도 3국 상품 출시
여행이지, 발칸반도 3국 상품 출시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발칸반도 3국 패키지 ‘올웨이 위드 티웨이 9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상품은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등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예약과 동시에 출발이 확정되며, 5월 16일 첫 출발한다. 전 일정 4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현지 특식으로 송어구이와 체밥치치, 해물 스파게티 등이 제공된다.

크로아티아 수도 자그레브에서는 자그레브 대성당과 성 마르크 성당, 반 옐라치치 광장 등을 관광한다. 리트비체 국립공원에서는 트레킹을 즐기면서 천혜의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애니메이션 ‘천공의 성 라퓨타’의 모티브가 된 언덕 위의 작은 마을 모토분도 방문한다.

‘발칸반도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슬로베니아에서는 수도 류블라냐를 비롯해 알프스 빙하가 녹아 생성된 푸른빛의 호수 블레드 호수, 유럽에서 가장 큰 규모의 포스토이나 동굴을 차례로 둘러볼 수 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서는 중세 시대 정취가 가득한 모스타르와 '산과 산 사이의 지역'이라는 뜻을 가진 메주고리예 등을 찾는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차별화한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여행이지

박주범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