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롬, 日 ‘건강 박람회’서 착즙기 신제품 공개... "글로벌 건강 마케팅 강화"
상태바
휴롬, 日 ‘건강 박람회’서 착즙기 신제품 공개... "글로벌 건강 마케팅 강화"
  • 박성재
  • 승인 2024.02.24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롬은 지난 20일부터 22일까지 일본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된 일본 최대 건강 산업 전시인 ‘건강 박람회 2024'에 참가해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H410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건강 박람회 2024는 ‘사람, 사회, 지구의 건강을 생각하다’를 주제로 웰니스에 초점을 맞춘 기술인 펨테크·멘테크, 기능성∙오가닉 식품, 건강 미용기기, 식물성 재료 기반 식단인 플랜트 베이스드 등 건강 관련 기업 약 500여곳이 참가해 다양한 제품∙서비스를 선보이는 대규모 박람회다.

일본 건강박람회에 참가한 휴롬 부스 전경
일본 건강박람회에 참가한 휴롬 부스 전경

휴롬은 전시 부스에서 일본 시장에서 출시 예정인 신제품 착즙기 H410과 휴롬의 스테디셀러 착즙기 H400 등을 선보였다. 또 방문객을 대상으로 착즙 시연∙갓 짜낸 주스를 시음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올해 휴롬은 일본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건강에 관심이 높은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건강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B2B 채널을 전략적으로 확장해간다는 방침이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앞으로 휴롬은 글로벌 리딩 슬로우주서 기업으로서 일본을 비롯한 글로벌 시장에서 전시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 접점에서의 브랜드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휴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휴롬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