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용품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쿠팡, 청담동서 '베이비쇼' 개최
상태바
"육아용품 직접 써보고 구매하세요"...쿠팡, 청담동서 '베이비쇼' 개최
  • 박성재
  • 승인 2024.02.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은 유모차, 카시트 등 육아용품을 직접 경험 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쿠팡 베이비쇼’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서울 청담동 ‘이안베이비’ 쇼룸에서 오는 24일까지 뉴나∙리안∙조이∙퍼기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제품 100여개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세트, 리안 그램플러스 휴대용 유모차, 조이 아이스핀 아이사이즈 카시트, 퍼기 냥냥 흡착식판 등이다. 

쿠팡 베이비쇼 방문 고객이 조이 유모차를 체험하고 있다.
쿠팡 베이비쇼 방문 고객이 조이 유모차를 체험하고 있다.

행사장 방문을 위한 입장권(인당 100원)은 쿠팡에서 사전 구매 해야한다. 방문 고객이 현장에서 쿠팡 앱으로 연결되는 상품 QR 코드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최대 5만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다양한 인기 육아용품이 사은품으로 마련됐다. 방문 고객에게는 뉴나 리유저블백이, 구매 고객에게는 퍼기 이유식 큐브나 유모차 선풍기 중 1개가 과즙망과 함께 증정된다. 

SNS에 구매를 인증하는 고객은 비비러브 딸랑이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사은품은 모두 선착순으로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와우회원은 이번 행사에서 뉴나 넥스트 시스템 카시트, 조이 아이스핀 카시트를 구매 시 '로켓설치 베이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로켓설치 베이비는 조립과 설치가 어려운 육아용품을 전문기사가 직접 배송 후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도와주는 쿠팡만의 서비스다. 조립, 설치를 위한 별도의 고객 부담금은 없다.

사진 쿠팡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쿠팡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