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 ‘크론’ 10주년 기념 카시나 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데상트, ‘크론’ 10주년 기념 카시나 성수서 팝업스토어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21 16: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상트(DESCENTE)가 스니커즈 크론(CHRON)의 10주년을 맞아팝업 스토어를 22일부터 25일까지 ‘카시나(KASINA) 성수’에서 공식 오픈한다. 크론은 끊임없는 트렌드의 변화 속에서도 10년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데상트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최근 클래식 스니커즈가 트렌드로 급부상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크론이 새로운 모습으로 나아가듯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트러스트 유어셀프(TRUST YOURSELF)’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젊은 아티스트 4인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최초로 선보인다. 동참한 아티스트는 일러스트레이터 보트(BOAT), 규하나(KYUHANA)와 금속 공예 작가 아미라(AMIRA), 3D 그래픽 디자이너 하이브팍(HIVE PARK) 등이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 보트의 고양이 ‘캐시’ 포토존을 시작으로, 콜라보레이션 아트워크와 스토리를 담은 아티스트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다. 봄과 평화를 상징하는 새를 재해석한 아미라 작가의 크론 제품과 함께 배치된 여러 모양의 새장 중 랜덤 키를 선택하여 열어보는 ‘TRUST YOUR KEY’ 이벤와 럭키드로우를 통해 방문객들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구매 사은품도 준비되어 있다. 

1층 공간에서는 각 아티스트마다의 크론을 재해석한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의류, 용품이 전시되어 있고, 크론의 베스트셀러 정규 라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데상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데상트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