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패셔너블한 프라다 24 SS 컬렉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 뽐내!
상태바
엔하이픈, 패셔너블한 프라다 24 SS 컬렉션으로 트렌디한 스타일 뽐내!
  • 이수빈
  • 승인 2024.02.20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드투어 ‘FATE’를 성공적으로 마친 엔하이픈이 1년 6개월 만에 매거진 '에스콰이어 코리아'와 다시 만났다. 프라다 글로벌 앰배서더이기도 한 엔하이픈은 24 봄·여름 컬렉션의 패셔너블한 룩을 전문 모델 못지않게 소화해 내며 트렌디한 멋을 뽐냈다.

 

13개 도시에서 21번의 공연을 경험한 것에 대해 엔하이픈 멤버 정원은 “매 공연을 처음 하는 콘서트 같은 마음가짐으로 하려고 노력했던 것 같아요. 저희는 여러 번 한 거지만 오신 분들은 대부분 처음 보는 것일 테니까요”라고 말했다. 희승은 투어 중 'DIMENSION : DILEMMA' 앨범 수록곡 ‘몰랐어’를 피아노 버전으로 편곡해 직접 쳤던 것을 두고 “연습할 시간이 너무 부족해서 ‘이게 가능할까?’ 싶었는데 어떻게든 되더라고요”라고 추억했다. 

또한 제이는 “다양한 나라에서 활동을 할 수 있어 재미있었어요”라고 말하며 “멤버들과 서로 의지하며 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지나고 돌아보니 뿌듯하기도 하고요”라는 말을 덧붙였다. 니키 역시 “다른 멤버들과 보내는 소소한 즐거움이 소중해요”라며 “데뷔했을 때가 열네 살이었는데 시간이 참 빨리 지나갔어요”라고 회상했다. 

엔하이픈 일곱 남자의 멋진 화보는 에스콰이어 코리아 3월호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들의 인터뷰 영상은 에스콰이어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사진 에스콰이어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