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 이마트서 ‘K1 소스 6종’ 단독 출시... 15% 할인
상태바
교촌, 이마트서 ‘K1 소스 6종’ 단독 출시... 15%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20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이마트에서 'K1 소스 6종'을 단독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전국 이마트를 통해 'K1 핫소스' 3종과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 모두 6종의 K1 소스를 단독 판매한다. K1 핫소스는 교촌의 시그니처 '레드소스'의 원재료인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맛에 다양한 풍미를 가미한 제품이다. 

K1 핫소스는 K1 레드 갈릭 핫소스, K1 김치 트러플 핫소스, K1 베리베리 핫소스 등 모두 3종이다.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은 K1 꿀간장 치킨소스, K1 꿀버터 치킨소스, K1 매콤달콤 치킨소스 등 3종으로 교촌치킨의 시그니처 소스 맛을 가정에서도 볶음밥, 치킨, 피자, 햄버거 등 다양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선보여진 제품이다. 

K1 소스 6종은 액상 형태로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다. 또 교촌은 국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이마트에서 모두 6종의 소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특별 가격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글로벌미주∙신사업부문 혁신리더는 “교촌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를 전세계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등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교촌에프앤비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