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4 국회사무처 8급 행정직 공무원 대비 ‘합격패키지’ 인강 오픈
상태바
에듀피디, 24 국회사무처 8급 행정직 공무원 대비 ‘합격패키지’ 인강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2.19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피디가 2024년 국회사무처 9급 행정직 공무원 공채시험 일정에 맞춰 60일 과정의 ‘합격패키지’ 인강을 운영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국회사무처는 '24년 공채 공고를 통해 8급 행정직 공무원 일반 23명, 장애 2명 총 25명을 선발한다.

공채 시험의 원서접수는 오는 2월 19일부터 26일까지이며, 필기시험일은 4월 20일, 면접시험은 6월 11일부터 12일까지 이틀간 치러진다.

에듀피디는 국회사무처 8급 행정직 공무원 공채 전용 전 과목 ‘합격패키지’를 ‘기초+이론+문풀+기출해설 특강’으로 압축 구성했다. 기본기와 함께 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훈련, 기출문제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진행,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방침이다.

‘합격패키지’를 구매한 수강생에 한해 필기시험 과목별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는 ▲국어(기초/단기속성/중급)특강 ▲영어(기초문법/입문/독해)특강 ▲헌법(판례) 특강 ▲행정법(판례) 특강과 면접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공무원 면접(자소서 포함) 특강을 무료로 지원한다.

강의는 에듀피디 공무원 전임 강사진들이 맡아 국회사무처 8급 행정직 공무원 공채 시험의 최신 기출 트렌드를 바탕으로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 이론과 출제가 유력한 문제 유형을 집중 풀이하는 학습을 통해 고득점을 목표로 합격 점수를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도록 정답을 찾아내는 스킬을 알려준다.

사진 에듀피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