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렐, 트레킹 슈즈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국내 론칭
상태바
머렐, 트레킹 슈즈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 국내 론칭
  • 이수빈
  • 승인 2024.02.17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비디코리아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24 봄·여름 신제품 트레킹 슈즈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를 출시했다. 2023 ISPO 어워드 하이킹부문 수상 제품인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는 트렌디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가볍고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하이킹을 비롯한 도심과 일상생활에서도 모두 착용 가능한 트레킹 슈즈라는 것이 큰 특징이다.

머렐의 하이킹 슈즈인 모압 시리즈는 2007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2800만족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링 슈즈로, 이번에 출시한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는 모압 시리즈의 특화 모델이다. 머렐의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는 고어텍스 워터프루프 멤브레인을 사용해 통기성과 방수기능이 우수하다.

비브람(Vibram)사와 공동 개발한 머렐 전용 비브람 TC+5 아웃솔에 비브람 Traction Lug를 최적으로 배치, 아웃도어 활동 시 뛰어난 마찰력을 갖췄다. 착용시 발의 유연한 움직임을 위해 플렉스플레이트(Flexplate:밑창부분, 가볍고 유연하게 비틀림을 잡아 줌) 기술을 적용한 풀 렝스 락 플레이트(Full Length Rock Plate)를 삽입해 험난한 지형에서 발을 보호해 준다. 머렐에서 독자 개발한 플롯프로(FloatPro™) 폼 미드솔을 사용해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

머렐은 슈즈 콜렉션을 하이크, 트레일러닝, 애프터스포츠로 구분해 각 제품군을 강화한다. 한국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는 ‘정글목’과 ‘하이드로목’ 등 애프터스포츠 라인은 다양한 스타일들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라인별 차별화된 의류 콜렉션으로 머렐만의 토털 아웃도어 스타일을 구축할 예정이다.

머렐의 ‘모압 스피드2 고어텍스’는 머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남성, 여성 모델 모두 블랙, 그레이, 카키 세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사진 머렐(MERRELL)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