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클린뷰티 브랜드 ‘라로제’ 론칭, 현대百 비클린 팝업 진행
상태바
佛 클린뷰티 브랜드 ‘라로제’ 론칭, 현대百 비클린 팝업 진행
  • 이수빈
  • 승인 2024.02.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리얼 클린뷰티 ‘라로제(La Rosee)’가 지난 15일 현대백화점 비클린 팝업스토어 진행을 기념해 기자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라로제 브랜드 창립자 콜린 베르트랑이 프랑스 리얼 클린뷰티 ‘라로제’의 브랜드 스토리와 가치관에 대해 설명했다. 이 자리에는 앰버서더 배우 임세미 등이 참석했다. 

‘라로제’는 프랑스 출신의 약사 콜린과 마오가  2015년 설립한 클린뷰티 브랜드다. 라로제는 프랑스어로 ‘아침 이슬’을 의미한다. 깨끗하고 맑은 브랜드의 철학과 고객 가치를 브랜드 이름에 담았다. 현재 프랑스 약국 약 9,000 곳에서 판매되고 있고, 2023년 기준 프랑스 약국 브랜드 전체 시장 4위를 달성했다

라로제의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성분 95% 이상 함유돼 있다. 우려되는 유해 성분은 모두 배제한다. 재활용된 또는 재활용 가능한 용기를 사용해 지구의 탄소발자국 줄이기에 동참하는 것은 물론 어린이 식수 지원, 나무 심기, 비영리 단체 기부 등 사회적 공헌 활동도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

라로제는 지속가능성을 고려하고 성분에 집중하는 리얼 클린 뷰티 브랜드 이미지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2월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비클린’에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비클린’은 친환경 가치와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는 클린&웰니스 뷰티 편집샵으로, 라로제는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 22일~28일까지 판교점, 2월 29일~3월 6일까지 더현대 여의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 라로제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