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인아, 지센 24 SS 시즌 포멀&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 선봬
상태바
설인아, 지센 24 SS 시즌 포멀&캐주얼 스포츠까지 다양한 스타일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션기업 위비스의 여성복 브랜드 지센(zishen)이 24SS 시즌 컬렉션을 런칭했다. 지난 가을 시즌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 그와 함께 봄시즌은 ‘당신의 히스토리(YOUR HISTORY)’를 테마로 포멀, 캐주얼, 스포츠 3가지 라인을 소개한다. 

개인의 히스토리가 담긴 일상적이지만 특별한, 자연스럽고 가장 나다운 스타일을 선보인다. 포멀 라인은 일상적이지만 특별한 순간, 재단한 듯 내 몸에 딱 맞는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뉴 포멀 레이디 워크룩을 공개했다.

캐주얼 라인은 자연스럽고 가장 나다운 시간 속에서 스스로의 멋과 개성을 맘껏 표출하는 자유로운 레이디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스포츠 라인은 나만의 개성을 보여주는 다채로운 색상의 데일리 스포티 스타일로 여성들을 위한 세련된 봄스타일룩을 선보인다.

24 봄·여름 화보에서는 지난 시즌에 이어 트렌드를 반영한 소재 및 컬러의 컬렉션을 “데일리 리포트”를 테마로 다양한 연출을 통해 전개하였으며, 시즌 화보와 제품 소개는 지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센 유튜브 채널에서는 설인아 컬렉션 시즌 영상뿐만 아니라 패션MD 출신 쇼호스트 김예나와 함께하는 ‘패션일타강사’ 콘텐츠를 통해 크게는 제네럴 트렌드부터 디테일한 복종별 트렌드까지 유용한 패션 지식을 제공하고 있다. 설인아와 지센이 함께한 지센의 24SS 시즌 제품들은 전국 지센 매장과 위비스몰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지센(zishen)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