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상태바
더마펌, ‘더 펩타이드 라인’ 티웨이항공 기내 면세점 입점
  • 이수빈
  • 승인 2024.02.1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티웨이항공 국제선 기내 면세점에 ‘더 펩타이드 라인 2종’이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규 입점 품목인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은 대표 안티에이징 성분이자 브랜드 5대 핵심 기술 중 하나인 펩타이드를 활용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더마펌 자체 연구소인 ‘펩타이드 LAB’에서 직접 정제, 합성한 ‘히알-리프트 펩타이드™’ 등의 99% 고순도 펩타이드가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관리해 준다. 

촉촉한 제형으로 건조한 기내 보습 케어에 좋아 승무원 사이에서 입소문이 난 ‘더 펩타이드 링클 세럼’은 피부 속 10층까지 빈틈없이 탄력을 채우며 미래 주름 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선사한다. 

이 제품은 ‘2023 인터참 코리아 X 민텔 트렌드 어워드’ 뷰티 RX 부문 우수 제품으로 선정, 출시 전부터 업계 관계자들로부터 성분과 효능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기도 했다. ‘더 펩타이드 퍼밍 크림’은 수분, 광채, 모공, 피부 결, 탄력, 치밀도 등 6종 피부 밀도 케어와 15층 보습 레이어링을 통해 탄탄한 광채 피부로 가꿔준다.

더마펌은 기내 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티웨이항공 국제선 한정 더 펩타이드 라인 2종을 단독 특별가로 판매하는 기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더마펌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