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 '당일 완판’
상태바
하나투어,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 '당일 완판’
  • 박성재
  • 승인 2024.02.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는 국내 여행 커뮤니티 여행에미치다와 함께 론칭한 '밍글링투어:보홀 프리다이빙 편'이 당일 완판 됐다고 13일 밝혔다.

밍글링투어는 호스트를 중심으로 취향과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공통의 테마를 즐기기 위한 목적으로 떠나는 하나투어만의 신개념 여행 프로그램이다. 여행 출발 전 오리엔테이션부터 귀국 후 뒤풀이, 여행 중 미션 수행까지 전 과정에서 호스트와 참가자가 활발히 소통한다. 

이번에 완판한 밍글링투어: 보홀 프리다이빙 편은 레저스포츠 리딩 전문가이자 다이빙투어 리딩 7년 차인 이서영 호스트와 프리다이빙∙고래상어투어, 비어요가 등을 진행한다. 

이날은 위스키 강사이자 ‘빛나는 요술TV’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인 김빛나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 대만 위스키 편을 오픈한다. 

대만 카발란 증류소 투어∙DIY 블렌딩 체험, 리쿼샵 방문, 유명 바 체험을 한다. 위스키에 대한 견해를 나누고, 시음을 진행해 더욱 특별한 위스키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와 여행에미치다가 함께하는 밍글링투어는 오로라 투어, MLB, NBA 등 다양한 분야의 취향 여행을 모두 9차에 걸쳐 선보일 예정이며, 하나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기존 테마여행과 차별화하기 위해 취향 공동체라는 커뮤니티 성격을 여행과 접목하고, 호스트와 참가자 간 소통을 강화한 밍글링 프로그램을 업계 최초로 시도하게 된 것”이라며, “다양한 취향을 여행으로 확장하고, 자사 앱 서비스를 소통 창구로 활성화해 어울림과 즐거움이 배가 되는 여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하나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