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 달콤 쌉싸름한 데몬의 미모로...고디바 밸런타인데이 기념 행사에
상태바
송강, 달콤 쌉싸름한 데몬의 미모로...고디바 밸런타인데이 기념 행사에
  • 이수빈
  • 승인 2024.02.06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GODIVA)가 밸런타인데이를 맞 배우 송강과 함께 오프라인 기념 행사를 진행했다. 고디바는 최근 부드러우면서도 톡쏘는 듯한 반전매력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송강을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송강은 트렌디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매력,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육각형 배우로,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 ‘마이 데몬’, ‘알고 있지만’ 등을 통해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다.

고디바는 지난 24일 공식 SNS를 통해 새 뮤즈 송강을 공개하는 동시에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고디바 오프라인 매장에서 송강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고디바는 이번 상반기 ‘오늘은 고디바’라는 캠페인을 전개하며 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는 물론 일상에서 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할 예정이다.

6일 오전 진행된 고디바 행사에는 배우 송강이 직접 매장에 방문했다. 앞서 이벤트에 당첨된 5명에게는 고디바에서 송강을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즐겼다.

고디바에서 밸런타인데이를 위해 출시한 ‘프루츠 바스켓 컬렉션’은 프레시한 과일 맛의 4가지 시즌 한정 초콜릿과 시즌 한정 까레 초콜릿으로 구성돼 있다. 

벨기에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의 제품은 전국 32개의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간편하게 만날 수 있다.

도산공원 근처에 위치한, 고디바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에서는 디저트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코스바 공간, 카카오 베이스 음료와 셰프가 만든 초콜릿 디저트를 만날 수 있는 카페 공간 등 두 가지 콘셉트를 즐길 수 있다.

사진 고디바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