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머스크 향수 선봬
상태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머스크 향수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4.02.01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을 대표하는 패션 브랜드 나르시소 로드리게즈(Narciso Rodriguez)가 고요한 세련미와 부드러운 감각을 담아낸 두 향수 ‘머스크 누드 포 허 오 드 퍼퓸’과 ‘포 힘 베티버 머스크 오 드 뚜왈렛’을 출시한다. 시대를 초월하여 빛나는 ‘포 허’라인의 시그니처 시프레 구조를 새롭게 해석한 ‘머스크 누드 포 허’는 개인의 고유한 체향이 가진 관능미에 대한 찬사를 담아 탄생한 향수다. 

조향사 소니아 콘스탄트(Sonia Constant)는 ‘머스크 누드 포 허(Musc Nude For Her) 어코드들은 피부에 매끄럽게 녹아들어 자연스러운 체향이 확장된 듯한 느낌을 주는 세컨 스킨 효과를 갖고 있다고 말한다. 

따뜻한 살결의 부드러운 관능미를 연상시키는 ‘머스크 누드 포 허’는 클래식한 시프레 향을 중심으로 은은한 핑크 페퍼콘 노트와 섬세하고 몽환적인 플로럴 향으로 시작된다. 화이트 자스민 향기는 빛을 받아 햇빛에 그을린 듯한 빛나는 향을 선사하고 매혹적인 다마스크 로즈가 어우러져 은은하고 우아한 향을 완성한다. 

이어 부드러운 장미 향과 포 허 컬렉션의 시그니처인 아이코닉한 머스크 향기의 조화가 ‘머스크 누드 포 허’에 세컨-스킨 효과를 주며 이 매혹적인 하트 노트는 부드러운 우디 노트, 인도네시아 파촐리, 통카빈 앱솔루트의 풍부한 베이스로 발전하여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전달한다.

날카롭고 구조적이며 순수한 형태의 보틀은 포 허 컬렉션의 시그니처가 된 그래픽 실루엣을 나타내고 부드러운 매트 핑크의 직선형 캡으로 마감된 새로운 누드 팔레트는 ‘머스크 누드 포 허’만의 섬세함과 순수한 아름다움을 상징하고 있다.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아이코닉한 포 힘 컬렉션에 새로운 챕터를 열어줄 새로운 향수, ‘포 힘 베티버 머스크(For Him Vetiver Musc)’는 생동감 넘치는 미네랄이 풍부한 상록수 숲과 향기로운 나무에서 영감을 받았다. 베티버의 풍부한 아름다움과 미네랄 하트, 그리고 감각적인 머스크가 균형을 이루며 블루 누와르 (bleu noir) 컬렉션의 매력적인 강렬함에서 신선하고 새로운 향의 전환을 지향한다.

생동감 넘치는 스파이시 탑 노트, 따뜻한 넛맥과 업사이클된 시프러스 에센스 오일을 강조하는 활기찬 그린 카다멈으로 시작되는 ‘포 힘 베티버 머스크’는 아이코닉한 시그니처 머스크와 제라늄 버번의 아로마틱 플로럴 향, 라벤더 에센셜 오일, 그리고 붉은 해초 에센스가 조화를 이룬다. 점차 따뜻한 시더우드, 파촐리, 리치하면서도 얼씨한 베티버 향이 코끝에 진하게 여운을 남기며 강렬하고 산뜻한 매력의 남성적인 향을 선사한다. 드라이한 텍스처의 베티버의 우디 노트는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시그니처 머스크 향을 더욱 고조시키고, 아로마틱 미네랄 하트는 풍부한 자연의 향을 더한다.

‘포 힘 베티버 머스크’의 보틀은 블루 누와르 컬렉션의 깊고 푸른 색조에서 생동감 넘치는 밝은 녹색으로 변화하는 새로운 팔레트를 선보인다. 내면의 향을 연상시키는 순수한 녹색 색상은 포 힘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그래픽 실루엣을 나타내고 매트한 녹색의 직선형 캡이 반투명의 녹색 보틀과 어우러지며 디자인을 완성한다. 

함께 있으면 더욱 깊어지는 매력으로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커플 분위기를 연출해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의 ‘머스크 누드 포 허’와 ‘포 힘 베티버 머스크’는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올리브영, 시코르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나르시소 로드리게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