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56% 할인
상태바
고려은단, 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최대 56% 할인
  • 박성재
  • 승인 2024.02.0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은 명절을 맞아 가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2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설맞이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리뉴얼을 거쳐 중금속과 해양 오염 걱정으로부터 안전한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시리즈를 비롯해 멀티비타민, 루테인, 유산균 등 현대인들의 대표적인 건강 고민과 건기식 수요에 맞춰 명절 선물에 적합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네이버 고려은단 헬스케어 브랜드스토어에서 고려은단의 인기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브랜드스토어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최대 5000원 추가 할인 쿠폰 15장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도 주문 당일 바로 배송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는 네이버 내일도착 보장 혜택이 제공된다.

2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멀티비타민 올인원, 식물성 퓨어 알티지 오메가3, 루테인 지아잔틴 아스타잔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스페셜핏 등 고려은단 건기식 제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과 제품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고려은단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고려은단 본사 관계자는 “건강 관리가 MZ 세대를 포함해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화두가 되는 요즘, 가치 있고 품격 있는 명절 선물로 건강기능식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 고려은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