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미용∙성형 학술정보 공유
상태바
휴젤, ‘포커스 그룹 세미나’ 성료… 미용∙성형 학술정보 공유
  • 박성재
  • 승인 2024.01.3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젤은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포커스 그룹 세미나는 미용∙성형 관련 최신 학술 정보∙트렌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지역별 학술 행사로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진행됐다. 

‘렛츠 페어 플레이'(Let’s Pair-Play)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전국 의료 전문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휴젤이 보유한 제품 간의 병용 시술 가이드와 이에 관련된 다양한 임상 사례들이 소개됐다. 

휴젤이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개최했다.
휴젤이 지난 27일 서울 몬드리안 호텔에서 2024년 첫 ‘포커스 그룹 세미나’를 개최했다.

좌장에는 체인지클리닉 장두열 원장이, 연자로는 아라의원 오민진 원장, 미호의원 박신혜 원장, 피어나클리닉 최호성 원장이 참여해 참석자들과 최신 지견을 교류했다. 오민진 원장은 ‘보툴렉스’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를 병용해 시술할 경우 피부의 다양한 노화 지표가 개선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HA’의 경우 미세한 히알루론산 입자가 고함량 돼 피부 주름, 탄력, 모공, 수분∙광택 등의 모든 지표에 효과가 있었다는 논문(Journal of cosmetic dermatology, 2023년 9월)을 발표했다. 

박신혜 원장은 탈모∙두피 재생 콤비네이션으로 ‘보툴렉스’와 ‘바이리즌 스킨부스터 엑서밋’을 소개했다. 보툴리눔 톡신의 경우 관련 회사들이 탈모와 관련된 적응증 추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실제 임상을 통해 모발 개수와 굵기 등에 개선이 있음을 확인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최호성 원장은 ‘블루로즈 메쉬’와 ‘더채움’을 활용한 중∙하안부 윤곽 개선 시술 방안을 발표했다. 두 제품을 같이 사용할 경우 동양인 얼굴에 적합하게 앞볼 볼륨감과 팔자주름∙턱 라인 등 전반적인 얼굴 라인이 자연스럽게 개선되며, 시술 지속 기간 또한 길게 유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언급했다. 

토픽 별로 토론∙핸즈온 세션도 이어졌다. 시술 영상을 공유하고, 제품들의 제형∙주입감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휴젤 관계자는 “포커스 그룹 세미나가 국내 미용∙성형 분야를 이끄는 교류의 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심도 있고 풍성한 학술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휴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휴젤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