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로라, 프렌치 시크 무드의 봄 컬렉션 선공개
상태바
로라로라, 프렌치 시크 무드의 봄 컬렉션 선공개
  • 이수빈
  • 승인 2024.01.3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패션 아이콘이자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 제인버킨을 오마주한 24 스프링 컬렉션, ‘La Vie Parisienne’을 선공개했다. 헝클어진 뱅 헤어와 소매를 대충 말아 올린 화이트 셔츠, 적당히 몸에 붙는 부츠컷 데님과 자유로운 애티튜드까지. 이번 시즌은 프렌치 시크 그 자체이자 클래식을 쿨하게 기록한 제인버킨 스타일을 로라로라만의 감성으로 풀어냈다.

매 시즌 인기를 끌고있는 볼륨 슬리브 가디건은 새로운 컬러의 라인업으로 베이직 가디건과 케이블 가디건, 카라 로고 니트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볼륨감 있는 소매와 피트 되는 허리 라인, 골든 버튼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선사하는 ‘볼륨 슬리브 가디건’은 새로운 시즌을 맞아 레드와 스카이, 베이비 핑크 등의 사랑스러운 컬러가 추가됐다.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으로 캐주얼과 포멀한 룩까지 조화롭게 어울리는 ‘V 넥 베이직 가디건’은 한층 가벼워진 소재와 깔끔한 로고 포인트로 만날 수 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로맨틱 빈티지 무드가 물씬 풍기는 로고 그래픽으로 완성한 스웻셔츠도 함께 출시됐다. 

로라로라는 지난 26일에 스타필드 수원에 네번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 로라로라만의 프렌치 감성을 그대로 재현한 스타필드 수원점에는 로라로라의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로라로라의 스프링 프리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과 오프라인 매장, 무신사, W 컨셉 등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고, 신제품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는 시즌 오프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클리어런스 세일’도 진행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로라로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사진 로라로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