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에 신규 매장 오픈
상태바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에 신규 매장 오픈
  • 이수빈
  • 승인 2024.01.2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챔피온(CHAMPION)은 경기도 수원에 개장한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오픈 한다고 29일 밝혔다.  영캐주얼 구역에 위치한 매장은 △리버스위브(Reverse Weave)존 △베이직존 △우먼스존 등 챔피온이 취급하는 카테고리별로 다양하게 구성해 방문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더했다. 

리버스위브존에서는 챔피온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리버스위브 맨투맨, 후드티, 팬츠 등을 만나볼 수 있고, 베이직존에서는 챔피온의 다양한 기본 패션 아이템을, 우먼스존에서는 여성 전용 제품 라인업을 만나 볼 수 있다. 챔피온 스타필드 수원점은 글로벌 지역마다 문화와 체형의 차이를 감안한 ‘ASIA라인’, ‘US라인’ ‘EU라인’을 한번에 결합할 수 있는 통합 매장이다.  

매장 인테리어는 100년이 넘은 헤리티지(Heritage)를 이어온 챔피온이 가진 브랜드 역사를 경험하는 것은 물론 최신 패션 트렌드에 맞춰 힙(Hip)한 감성을 더해 구성했다. 매장 입구는 ‘챔피온 헤리티지 포토존’을 준비해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브랜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챔피온은 스타필드 수원점 오픈을 통해 수원 상권의 주요 소비층인 40대 이하 젊은 가족 단위 고객과 20대 고객층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챔피온 키링,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챔피온 ‘3-PACK 양말’을 선착순 증정한다. 

사진 챔피온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