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론칭... 와인∙양주 등 2500개 상품 선봬
상태바
롯데온, 주류 전용관 ‘보틀샵’ 론칭... 와인∙양주 등 2500개 상품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4.01.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온은 주류 전용관 '보틀샵'을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보틀샵은 와인∙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주류 상품을 고객 취향에 맞춰 제안하는 주류 매장이다. 

롯데온은 보틀샵을 통해 주류 상품 탐색 경험을 개선하고,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만족시키겠다는 목표다. 보틀샵은 와인, 양주, 전통주 등 2500여개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음식 별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선물하기 좋은 와인' 등의 주제에 맞춰 인기 상품을 제안한다.

롯데마트와 연계해 롯데온에서 구매 가능한 상품을 확대하고, 매장픽업 서비스를 개편하는 등 온라인 주류 구매의 편의성을 높였다. 

주류 전용 픽업 서비스를 선보여 전국 롯데마트 매장에서 판매하는 모든 주류 상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일부 매장에만 입점해 있는 한정판 인기 상품도 한 눈에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보틀샵 론칭을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주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발베니, 맥캘란, 글렌알라키 등 인기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발베니 12년 더블우드(700ml) + 전용잔 패키지' '글렌알라키 10년 CS #10(700ml)’ '글렌알라키 30년(700ml)' 등이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최근 프리미엄 주류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주류 취향이 다양해지고 있어, 취향에 맞는 상품을 손쉽게 찾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보틀샵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사진 롯데온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