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프레딧 ‘설 선물대전’ 진행... 여행상품권∙안마의자 등 증정
상태바
hy, 프레딧 ‘설 선물대전’ 진행... 여행상품권∙안마의자 등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4.01.1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온라인 몰 프레딧은 ‘2024년 설 선물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선물대전은 건강식품을 비롯해 뷰티, 생활용품, 명절 간편식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이번 선물대전에서는 한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20년 이상 경력의 경매사가 엄선한 한우를 사용했고 등심, 채끝, 안심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부위로 선물세트를 구성했다. 

1인 가구∙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설족'을 위해 간편식 라인업도 선보인다. '잇츠온 국탕류 선물세트' '잇츠온 사골떡만둣국' 세트 등 다양하다. 1만원에서 40만원 이상 금액대별 선물세트를 기획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프레딧 선물대전의 장점은 ‘안심·신선·무료 배송’이다. 자체 유통망 프레시 매니저를 활용해 지정일 배송이 가능하다. 배송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카트를 통해 직접 전달하며 배송비는 무료다.

내달 7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세라젬 안마의자, 가누다 골드라벨 라르고 베개, 야쿠르트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6일이다. 

강미란 hy 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가성비와 높은 품질을 앞세운 명절 선물세트를 지속 선보여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겠다”고 말했다. 

사진 hy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Tag
#hy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