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유학수 대표, 24 신년사 “직판 성공 신화 재현과 고객 증대” 목표 밝혀
상태바
코리아나 유학수 대표, 24 신년사 “직판 성공 신화 재현과 고객 증대” 목표 밝혀
  • 이수빈
  • 승인 2024.01.0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지난 2일 2024년 시무식을 갖고 새 경영지표 및 경영방침을 밝혔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

이번 시무식에서는 코리아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우수상 시상식과 새해 비전이 발표됐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새해를 맞이해 ‘소비자를 늘리자’ 라는 경영 지표를 선포했다. ▲신직판 혁신 ▲해외, 온라인 고객 개척 ▲소비자 중심을 3대 경영방침으로 세웠다. 온라인 마케팅과 고객 증대에 중점을 두겠다는 것이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소셜 미디어 홍보를 강화하고 온라인 마케팅과 판매를 통해 해외와 국내 시장에서 고객을 개척해야한다”고 말했다. 이어 “새해에는 신직판 혁신을 통해 30년 전의 코리아나 직판 성공 신화를 다시 만들어 가야한다”고 당부했다. 

이어“급변하는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해 장업계를 선도하는 코리아나를 만들자”고 독려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베트남과 태국 등 큰 성장이 기대되는 동남아 시장 진출에 성공하며 수출시장 다변화를 적극 추진해왔다. 

화장품 업계 최초로 ‘제45회 국가품질경영대회 국가품질혁신상 제품품질혁신 부문 대통령표창’을 수상함으로써 제품품질, R&D, 환경, 디자인, 소비자의 5개 분야에서 정부포상을 수상한 바 있다.

사진 코리아나화장품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