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 온천 패키지 선봬… 온천 명소∙축제 방문
상태바
교원투어 여행이지, 일본 온천 패키지 선봬… 온천 명소∙축제 방문
  • 박성재
  • 승인 2023.12.13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동계 시즌을 맞아 일본 온천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일본 온천 패키지는 소규모 출발로 프라이빗한 여행이 가능하고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온천을 이용할 수 있다.

홋타라카시 온천
홋타라카시 온천

대표적인 상품으로 '홋타라카시 온천 여행 3일'이 있다. 오는 30일을 시작으로 단 6회(12월 30~31일·1월1일·2월 8~10일)만 출발한다. 야마나시현 홋타라카시 온천 노천탕에서 해돋이와 후지산이 어우러진 절경을 바라보면서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

후지산에서 눈이 녹아 흘러내린 물로 채워진 8개의 연못을 뜻하는 오시노 핫카이와 호숫가에 비친 후지산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 카와구치코 호수도 함께 찾는다.

겨울 온천 축제를 경험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했다. '유니시가와 온천 여행 3일'은 가마쿠라 축제가 열리는 축제 현장을 찾는 테마 상품이다. 3000여개의 미니 이글루가 모인 모습을 볼 수 있으며, 이글루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천천히 걷다, 삿포로 4일'은 조잔케이 온천에서 열리는 유키토우로 축제를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설원을 배경으로 얼음과 촛불이 어우러져 만들어진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타카라가와 온천 여행 3'일과 '천천히 걷다, 사가 3일'도 함께 선보인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일본에서 온천과 온천 축제를 마음껏 즐겨 보길 바라며, 앞으로도 계절 특성에 맞춰 다양한 테마 여행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교원투어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