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산자부 주최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상태바
아이오페, 산자부 주최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 이수빈
  • 승인 2023.12.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오페가 '제25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장려상(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우수기관에 대해 포상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관련 정부 포상이다. 

아이오페는 화장품 업계에서 유일하게 올해 후보에 올라 산업정책연구원 이사장상인 장려상을 수상했다. 아이오페는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브랜드로서 제품에 대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돋보이고, 새로운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가 제품 자체로 인식되도록 다양한 경로에서 지속적인 브랜드 가치 제고 활동과 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했다는 주최 측의 평가를 받았다. 

아이오페는 아이오페랩 전문가 그룹의 연구와 기술이 집약된 고효능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하고, 적극적인 안티에이징 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눈에 보이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국내에서 레티놀 기능성 화장품을 처음으로 출시하였으며, 이후에도 고효능 혁신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며 안티에이징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이오페의 대표제품이자 안티에이징 노하우가 집약된 '레티놀 슈퍼 바운스 세럼'은 단 7일 만에 꽉 차오른 밀도 탄력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올해 4월 새롭게 출시됐다. 1997년 최초 제품 출시 이후 현재까지 11번의 진화를 거쳐 개발, 핵심 성분인 '레티놀 4X 멀티튠™'은 레티놀과 레티노이드 4종으로 설계해 사용 시 피부에 강력한 탄력 효과를 제공한다. 

사진 아이오페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