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대통령·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해외시장 개척 공로 인정'
상태바
세라젬, 대통령·산업부장관 표창 수상... '해외시장 개척 공로 인정'
  • 박성재
  • 승인 2023.12.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라젬은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대통령·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다. 

김태균 생산팀 조장이 대통령 표창을, 김성국 글로벌 글로벌사업본부장이 산업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 활성화 등에 기여한 공로다. 

5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60회 무역의 날 기념 행사에서 (왼쪽부터) 세라젬 김성국 글로벌사업본부장, 이경수 대표, 생산팀 김태균 조장이 대통령·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라젬은 지난 1999년 미국에서 FDA 의료기기 승인과 첫 수출에 성공한 이후 중국, 인도, 유럽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다. 현재 70개국에서 2500개의 체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부터는 미국에 첫 직영점을 포함 10여개의 체험공간을 마련하는 등 글로벌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LA 웨스트 할리우드에 직영 체험 매장인 ‘웰카페’ 1호점을 개소하기도 했다. 세라젬 마스터 V7 등 척추 의료기기는 중국을 제외한 70여개국에 유통되는 제품이 100% 국내에서 생산된다. 

세라젬 관계자는 “앞으로도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국내 헬스케어 가전이 글로벌 시장에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사진 세라젬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