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성료... 의료관계자 3500명 참여
상태바
메디톡스,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 성료... 의료관계자 3500명 참여
  • 박성재
  • 승인 2023.12.05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톡스는 지난 3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KALDAT) 제45차 추계 국제학술대회' 참가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미용성형 의료 관련 국내 최대 규모의 학회인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가 진행한 추계 국제학술대회에는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과 의료 관계자 약 3500여명이 참여했다. 

지난 3일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서 (왼쪽부터)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 김형문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원장, 배우 손예진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회에서 메디톡스는 '코어톡스'와 계열사 뉴메코의 차세대 톡신 제제 '뉴럭스', 비동물성 액상형 톡신 제제 'MT10109L' 등 다수의 톡신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또 메디톡스의 첫 합성신약으로 개발중인 지방분해주사제 'MT921'과 글로벌 필러 브랜드로 도약한 히알루론산(HA) 필러 '뉴라미스',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뉴라덤' 등을 소개했다.

이번 학회에는 지난 2019년부터 메디톡스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손예진이 참석했다. 손예진은 메디톡스 부스 방문과 함께 메디톡스 주희석 부사장, 메이린클리닉 일산점 김형문 원장과 학회장에서 인터뷰도 진행했다. 

이외에도 톡신 제제 코어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를 활용한 라이브 시연이 진행됐다. 시술자로 나선 메이린클리닉 더현대서울점 오욱 원장과 샘스킨성형외과 홍기웅 원장은 '라이브 시연을 통한 시술 방법 소개∙시술층의 확인'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주희석 메디톡스 부사장은 "이달 신규 톡신 제제 '뉴럭스' 출시 등 굵직한 이슈들이 예정된 만큼 메디톡스 제품의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3일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참가한 의료 관계자들이 메디톡스 부스를 관람하고 있다.
지난 3일 2023 대한레이저피부모발학회에 참가한 의료 관계자들이 메디톡스 부스를 관람하고 있다.

사진 메디톡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