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윤아, 올드머니룩의 키워드 '콰이어트 럭셔리' 스타일룩 지고트와 함께
상태바
임윤아, 올드머니룩의 키워드 '콰이어트 럭셔리' 스타일룩 지고트와 함께
  • 이수빈
  • 승인 2023.12.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바패션의 지고트(JIGOTT)가 배우 임윤아와 함께한 추가 2023 윈터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Quiet Luxury'를 주제로 조용한 럭셔리를 표현할 감도 높은 테일러링과 임윤아의 조용하지만 우아하고 클래식한 무드를 선보인다.

코트, 겨울 트위드 재킷, 원피스를 메인으로 선보인 이번 윈터 컬렉션은 다양한 컬러 바리에이션과 클래식한 패턴, 디자인으로 지고트만의 다양한 아이템을 구성했다.

드레이퍼리한 주름을 포인트로 신축성을 더한 와인 컬러의 원피스는 아이템 하나만으로 우아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한다. 함께 착용한 밝은 그레이 컬러의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을 담은 숄 칼라 코트는 짙은 와인 원피스를 융화시키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추가로 공개된 강렬한 임윤아의 눈빛이 매력적인 트위드 원피스 화보는 은은한 글리터 텍스처를 베이스로 A라인의 플레어 실루엣 디자인을 선보여 다양한 TPO 연출이 가능한 겨울 원피스 제품이다.

 

이번 겨울엔 신축성을 더한 니트 소재를 베이스로 보온성을 높인 원피스 아이템들을 공개했다. 지고트의 시그니처 로고 디자인이 매력적인 카멜 컬러의 니트 원피스는 단단한 조직감과 앞 지퍼 클로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아이템이다. 함께 연출한 벨티드 배색 코트는 후디 장식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주며 캐시미어, 울, 실크를 혼방한 소재로 부드러운 텍스처를 지녔다.
 
지고트와 임윤아가 함께한 ‘콰이어트 럭셔리’컬렉션 화보는 지고트 공식 인스타그램 및 바바더닷컴, 전국 지고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지고트(JIGOTT)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