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에 1억원 규모 김장지원금 전달
상태바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에 1억원 규모 김장지원금 전달
  • 박성재
  • 승인 2023.11.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의 월동 준비를 돕기 위해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후원’ 활동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28일 서울 서초동 하이트진로 사옥에서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와 이재용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관장, 천부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장지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28일 서초동 하이트진로 사옥에서 (왼쪽부터) 이재용 한우리정보문화센터 관장, 정세영 하이트진로 상무, 천부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팀장이 겨울나기 김장지원금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장지원금은 모두 1억원 규모로 서울, 경기, 부산, 창원, 광주 등 전국 85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된다. 김장지원금의 10%는 취약계층 급식 지원에 활용된다. 올해는 사회복지기관의 의견을 수렴해 기존 현물 지원 방식에서 수혜 범위∙배분 효율성 고려해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후원금을 전달하는 형태로 변경해 진행했다.

하이트진로는 지역사회 우리 이웃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후원 활동을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주변의 취약계층을 돌아보는 ‘진심을 다하는’ 경영 가치를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후원 활동으로 하이트진로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원 이상 기부한 ‘나눔명문기업’으로 등록된다. 나눔명문기업으로서 향후에도 다양한 기부행사에 동참할 계획이다.

사진 하이트진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