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선봬... 피규어 증정
상태바
신한카드, 원피스 '루피' 디자인 체크카드 선봬... 피규어 증정
  • 박성재
  • 승인 2023.11.1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한카드는 글로벌 캐릭터인 ‘원피스’의 캐릭터를 디자인한 ‘신한카드 Pick E 캐릭터형 체크(루피)(이하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원피스는 1997년 출판 이래 역대 발행부수 5억부를 기록해 기네스북에 등재되는 등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작품이다.

신한카드는 루피의 최종 진화 버전인 기어5, ‘태양신 니카’를 플레이트에 녹여냈다. 기어5는 애니메이션 중에서 루피가 강적 ‘카이도’와 싸우던 중 죽음의 문턱에서 터득한 것으로 루피의 머리카락, 눈썹, 옷이 새하얗게 변한다.

신한 루피 체크카드는 생활영역 서비스로 편의점 업종과 커피전문점 업종에서 이용금액의 10%를 각 업종당 월 최대 3000 마이신한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또 사진관∙볼링장∙테니스장∙스키장 업종 등 놀이 영역에서도 10%를 월 최대 3000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요식 업종 중 가장 많이 이용한 ‘나만의 원픽 맛집’ 가맹점에서는 3, 6, 9회 이용 시마다 1000 포인트씩 최대 3000 포인트 적립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내달 14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응모 후 신한 루피 체크카드를 발급받고 1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1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이 중 20명을 추첨해 루피 기어5 피규어를 증정한다. 이 카드는 해외 겸용(Master)으로 발급되며 연회비는 없다. 

사진 신한카드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