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캠핑시 철통보온! 나우의 트랜스폼 ‘포틀랜드 캠핑 다운’ 선봬 
상태바
안효섭, 캠핑시 철통보온! 나우의 트랜스폼 ‘포틀랜드 캠핑 다운’ 선봬 
  • 이수빈
  • 승인 2023.11.15 08:4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YN블랙야크그룹이 전개하는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 줄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포틀랜드 캠핑 다운’ 시리즈는 캠핑, 하이킹, 낚시 등 겨울 아웃도어를 겨냥한 방한 아우터로 발수 및 방풍 기능성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와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 등을 사용해 추위와 날씨 변화에도 따뜻하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리사이클 나일론을 겉감과 안감 소재로 사용해 환경까지 고려했다. 

대표 제품인 ‘포틀랜드 캠핑 롱다운’은 몸판 상하단을 탈부착 할 수 있는 디테쳐블 기능이 접목돼 숏패딩과 롱패딩 두 가지 스타일로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스냅 버튼을 이용해 분리한 하단은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 담요나 판초로 활용할 수 있고, 필요 시 함께 제공되는 패커블 백으로 작게 보관이 가능하다. 상단 숏 기장 다운은 나우의 시그니처 스타일인 아노락과 자켓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뒀다. 

포틀랜드 캠핑 다운재킷은 따뜻한 감성의 코듀로이 소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중 기장 다운이다. 목 안쪽에는 보아 플리스를 덧대어 따뜻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소매에는 스트레치 밴드를 내장해 방풍과 보온 기능을 더해준다. 

두 제품 모두 다크 그레이와 베이지가 있고, 전속 모델 안효섭은 두 가지 색상을 모두 활용한 스타일링을 화보에서 선보였다. 

나우는 자연 속 새로운 영감을 전하는 힐링 플레이스 제주 ‘야크마을’ 숙박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나우의 23FW 신상품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1명에게 야크마을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하고, 자세한 내용은 나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나우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행복 2023-11-15 21:41: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