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블레이드&소울 2’ 신규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상태바
엔씨, ‘블레이드&소울 2’ 신규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 박성재
  • 승인 2023.11.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2'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블소2는 사신수(시로∙야루∙파사∙노이) 월드에 신규 4인 파티 던전 ‘핏빛 상어항’을 공개했다. 핏빛 상어항은 충각단 동해함대의 본거지로 전작 ‘블레이드&소울’의 인기 보스들이 등장한다. 

아랑 월드에는 새로운 필드 ‘해룡산맥’을 추가했다. 보스 몬스터와 새로운 에피소드를 경험할 수 있다. 인기 보스 ‘포화란’을 만날 수 있는 ‘바다뱀 보급기지’ 2구역과 소울 각성도 업데이트 예정이다. 아랑 월드 이용자는 소울 각성을 통해 새로운 무공을 발동시킬 수 있다.

전체 월드 이용자를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도 예고됐다. ▲각 구역의 인원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구역 별 보스∙최종 보스 ‘포화란’을 처치하는 신규 클래식 던전 ‘폭풍의 바다뱀 보급기지’ ▲아랑 월드 이용자들이 처음으로 월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월드 필드 ‘불타는 해룡산맥’ 등을 선보인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위대한 충각단 함대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신수 월드는 ‘특수 장신구 1000개 선택 상자’, 아랑 월드는 ’잊혀진 방어구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소울 소환 티켓’ ‘수호령 소환 티켓’ 등을 1000개까지 받을 수 있다. 매주 연속 출석할 경우 ‘빛나는 수월 행운 부적’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사진 엔씨소프트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