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이지, 사이판∙코나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 선봬
상태바
여행이지, 사이판∙코나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1.08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투어 여행이지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 사이판과 코나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마리아나관광청과 기획한 '사이판 프리미엄 골드카드 패밀리 패키지'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제격인 상품이다. 이 상품은 사이판을 대표하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PIC(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사이판)에 숙박하며, 프리미엄 골드카드를 통해 전 일정 리조트 내에 있는 모든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식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이판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는 물론, 4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키즈풀 등이 갖춰져 있어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이 이용하기에 좋다. 

여행이지는 티몬을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디럭스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한다. 켄싱턴리조트와 코랄오션리조트의 레스토랑∙다양한 부대 시설을 교차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포함됐다.

'코타키나발루 패밀리 패키지 5일'은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를 이용하며, 반딧불 투어가 포함된 상품이다. 이 상품은 골드카드가 포함돼 있어 리조트 안에 있는 레스토랑과 수영장, 키즈클럽, 피트니스 센터 등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여행 마지막 날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 여행이지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