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건강관리 음료 '배러라이트∙배러화이트' 선봬
상태바
동화약품, 건강관리 음료 '배러라이트∙배러화이트' 선봬
  • 박성재
  • 승인 2023.11.08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은 ‘셀프 메디케이션’ 트렌드에 맞춰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음료 2종 ‘시원하게 비우는 배러라이트'와 ‘환하게 빛나는 배러화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변비 기능성 음료인 배러라이트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수용성 식이섬유)’을 함유해 한국식품산업협회에서 기능성 표시식품 인증을 받았다.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변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 배변 횟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으며, 함께 함유된 성분인 ‘락추로스’는 대장으로 수분을 끌어들여 변을 부드럽게 해 대장의 연동 운동 활동을 촉진시킨다.

배에 가스를 유발하고 설사를 일으킬 수 있는 ‘소비톨’이 함유돼 있는 대부분의 변비 기능성 음료와 달리 배러라이트에는 소비톨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사과와 비트농축액을 사용했다.

배러화이트는 피부를 위한 글루타치온 함유 음료다. 글루타치온은 시스테인, 글루탐산, 글리신 등 3개 아미노산이 결합한 아미노산 복합체로 피부 미백과 항산화작용∙체내 독소 제거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 

L-글루타치온 효모 추출물을 300mg 함유했다. 또 글루타치온의 조효소인, 시스테인, 글리신, 글루탐산은 물론, 시너지 원료인 피부진피층의 구성성분 콜라겐, 콜라겐의 합성을 돕는 비타민C 등이 담겼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앞으로도 126년 역사로 쌓은 신뢰도 바탕의 검증된 원료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는 기능성 음료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 동화약품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