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프라, 스타일리시한 캠핑 패딩&슈즈 라인 출시
상태바
수프라, 스타일리시한 캠핑 패딩&슈즈 라인 출시
  • 이수빈
  • 승인 2023.11.0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프앤에프가 전개하는 수프라(SUPRA)가 아웃도어 화보를 통해 23가을·겨울을 겨냥한 패딩 및 슈즈 라인을 출시했다.

수프라는 최근 대세로 떠오른 권은비, 그레이 등과 함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스트릿 패션을 선보여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FW 시즌 화보는 쌀쌀한 겨울 날씨 속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캠핑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비주얼을 공개했다. 

수프라는 도심에서 즐기는 일상뿐만 아니라 야외활동에서의 여유로운 모습을 통해 따뜻함은 물론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캠핑족을 위한 스타일링 아이템을 소개한다.

수프라의 아웃도어 립스탑 투톤 배색 숏 다운 패딩은 빛을 사방으로 산란시키는 립스탑 외관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다. 오렌지, 실버, 블랙 3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충전재를 활용해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갖추고 있다. 소재감이 다른 배색 원단매치로 포인트를 강조해 감각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매트한 무광 소재로 제작된 ‘아웃도어 후드 다운 패딩’은 충전재의 형태가 외부로 드러나지 않는 기법으로 우수한 보온성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라인의 디자인을 선보인다. 소매에는 위트 있는 라벨이 부착됐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소재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패딩 2종과 함께 출시된 힙한 감성의 베이더 X 신상 올블랙 컬러 제품은 모던하고 시크한 블랙 색감을 살려 고프코어룩, 일상의 스트릿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베이더 라인 특유의 가벼운 무게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수프라

이수빈 기자 kdf@kdfnews.com


관련기사
더보기+

주요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